GRAPHPAPER : 2020 AUTUMN/WINTER COLLECTION
그라프페이퍼 2020 가을 겨울 컬렉션
GRAPHPAPER(그라프페이퍼)는 2015년부터 일본 도쿄를 거점으로 디렉터 Minami Takayuki(미나미 다카유키)가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제 전시의 어머니'라고도 불리우는 독립 큐레이터 Harald Szeemann(하랄트 제만)의 작업관 '모든 규제로부터의 자유'에 영향을 받은 정제된 삶에 대한 창의적인 시각을 매 시즌 컬렉션을 통해 담아내고 있습니다.

GRAPHPAPER(그라프페이퍼)의 2020년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의 주제는 Dieter Rams(디터 람스)입니다. Dieter Rams(디터 람스)는 1960년대 BRAUN(브라운)사의 수석 디자이너로, 디자인 역사에 길이 남은 제품을 디자인한 20세기를 대표하는 산업 디자인의 거장입니다. GRAPHPAPER(그라프페이퍼)의 디렉터 Minami Takayuki(미나미 다카유키)의 미드 센추리 모던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Dieter Rams(디터 람스)의 디자인 정신 'Less but better'을 컬렉션에 반영하였습니다. Dieter Rams(디터 람스)의 미니멀리즘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며 기능에 충실한 디자인을 모토로 그의 대표적인 작품인 오디오, 라디오 등의 디테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라이트 그레이, 차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오렌지 컬러를 악센트 컬러로 활용해 Dieter Rams(디터 람스)의 디자인 미학을 표현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 GRAPHPAPER(그라프페이퍼)는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에도 주목할만합니다. THOMAS MASON(토마스 메이슨) 셔츠를 비롯하여 LOOPWHEELER(루프휠러)의 스웨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MIZUNO(미즈노)와의 협업 스니커즈 'WAVE PROPHECY'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GRAPHPAPER(그라프페이퍼)의 2020년 가을 겨울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MIZUNO(미즈노)와의 협업 스니커즈 'WAVE PROPHECY'는 9월 26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브랜드
그라프페이퍼 (GRAPHPAPER)
국가
일본 (JAPAN)
상점 안내
삼청점, 서울숲점, 영등포점
닫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SHARE

 주소 복사